폭력 예방 프로그램

당신을 통제하거나 위협하거나 두렵게 만드는 사람이 계십니까?

스웨디시 커버넌트 병원(Swedish Hospital)은 건강 관리 제공자로서 인간관계가 당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당신의 현재 또는 과거 배우자나 애인이

● 당신에게 욕을 하거나 당신 스스로 자신을 나쁜 사람이라고 생각하게끔  만든 적이 있습니까?

● 당신 탓으로 자신이 당신에게 학대 행동을 한다고 한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을 두렵게 만든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이 어떤 옷을 입는지, 어디를 가는지, 누구와 이야기를 하는지 일일이 확인합니까?

● 당신이 원하지 않는 일들을 하도록 강요한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을 때리거나 발로 차거나 주먹을 휘두르거나 목을 조른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이 원하지 않는 성행위를 강요한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이 전화통화하거나 문자를 보내는 것을 감시한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이 집안 내 경제상황을 알 수 없게 하거나,  직업을 갖지 못하도록 통제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인간관계는 건강에 영향을 미칠 있습니다

배우자나 애인이 폭력을 사용하거나, 위협이나 행동을 통제한다면, 신체적인 부상 뿐만이 아니라 스트레스는 또 다른 방식으로 당신의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  육체적 또는 정신적 폭력관계로 인한 육체적/정서적 영향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만성적인 두통, 요통 및 복통.

● 우울감 및 불안감.

● 이를 극복하기 위한 음주 또는 약물 복용.

● 체중의 감소 또는 증가.

● 불면증 및 피로감

● 고혈압, 천식 또는 당뇨병 같은 만성질환 관리의 어려움.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도움을 받으실 있습니다.

 

당신을 이런 방식으로 대하는 사람과 함께 살고 있을 때에는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관계를 지속하더라도 때로는 자신의 얘기를 들어줄 사람이 필요하실 수도 있습니다. 만약, 그 사람과의 관계를 끝내려고 한다면, 어떤 선택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을 수 있습니다.

지역 내 가정폭력 단체들은 당신이 안전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곳을 찾을 수 있도록, 또한 안전 계획을 세우고 보호 명령권이나 기타 법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비슷한 어려움을 극복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모임에 참여하여 지지를 받을 수 있도록, 당신과 자녀들을 위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지역 내 비밀보장 무료 서비스 안내:  773-583-0880 (한국어)